브릴리언트시스템즈, 솔루션 디자인 새 단장
  • 등록일 2024.03.06
  • 조회수 91

사용자 피드백 반영해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작업환경 제공, 고객만족도 향상

[아이티데일리] 브릴리언트시스템즈는 △WizFlow(LIMS) △WizBase(SDMS, LAS) △WizLog(ELN) △LEMS(실험실환경모니터링시스템) 등  대표 솔루션 4종의 디자인 개편을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뤄졌으며,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가 대표 솔루션 4종에 대한 디자인 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 관계자는 “보다 세련되고 깔끔하게 디자인을 개편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웹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했으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와 만족도 향상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는 실험실 정보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바이오·의약품, 화학·에너지·소재, 환경·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실험실에 GS 인증을 받은 실험실 범용 솔루션(LIMS, LAS, SDMS, ELN, LEMS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솔루션은 물품에 대한 수요가 있는 공공기관 및 지자체 등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을 통해 추정가격에 제한 없이 직접 납품을 요구하고 수의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정종길 기자 gil0717@itdaily.kr

 

☞ 아래 기사 링크 확인​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20506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