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리언트시스템즈, 전자연구노트 ‘위즈로그’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 등록일 2024.04.09
  • 조회수 38

실험실 운영 국제 기준 충족하는 전자연구노트 솔루션 제공


[아이티데일리] 브릴리언트시스템즈는 2024년 3월 28일 조달청과 제3자 단가계약을 체결해 업계 최초로 디지털서비스몰에 전자연구노트 ‘위즈로그(WizLog(ELN))’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제3자 단가계약이란 공공기관이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물품을 미리 단가를 정해 조달청과 계약하는 것으로, 물품에 대한 수요가 있는 공공기관 및 지자체 등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을 통해 추정가격에 제한 없이 직접 납품을 요구하고 수의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요기관들은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자연구노트 시스템을 공급받을 수 있게 된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전자연구노트 ‘위즈로그(ELN)를 등록했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전자연구노트 ‘위즈로그(ELN)’를 등록, 판매한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 이재정 대표는 “위즈로그(ELN)는 실험실 운영에 대한 국제 기준에 적합하게 설계된 최적의 전자연구노트 솔루션이다. 연이은 조달청과의 계약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쉽게 저희 대표 솔루션들을 접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는 실험실 정보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바이오·의약품, 화학·에너지·소재, 환경·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실험실에 실험실 범용 솔루션(LIMS, LAS, SDMS, ELN, LEMS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정종길기자 gil0717@itdaily.kr

 

☞ 아래 기사 링크 확인​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2207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