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 위한 DI솔루션 세미나
  • 등록일 2023.03.13
  • 조회수 466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 위한 DI솔루션 세미나

브릴리언트시스템즈, 오는 20일 세종시티 오송호텔서 개최

 

 


 

 

 

(주)브릴리언트시스템즈(대표 이재정)은 오는 9월 20일 오후 1시 30분 오송에 위치한 세종시티 오송호텔 엠버홀에서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를 위한 DI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의약품 제조업체 데이터 완전성(Data Integrity) 평가지침에 부합하는 DI솔루션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바이오 및 의약품 제조회사의 DI 담당인력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DI솔루션에 대한 이해(브릴리언트시스템즈 김종서 부대표) △DI솔루션 적용 방안(브릴리언트시스템즈 김종서 부대표) 발표와 질의응답이 이뤄진다.

‘DI솔루션에 대한 이해’에서는 LIMS/SDMS(LAS)/ELN(LES)에 대한 개요와 이를 구현한 예시를, ‘DI솔루션 적용 방안’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품 제조업체 데이터 완전성(Data integrity) 평가지침을 바탕으로 주요 평가 사항을 확인하고 이에 따른 DI솔루션 적용방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의약품 제조업체 데이터 완전성 평가지침에 맞는 적용 방안을 공유하고,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의 DI솔루션의 안정적 구축은 물론 품질, 신뢰성 보증 체계 강화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비용은 무료이고, 선착순(40명) 마감한다. 

 

 

☞ 아래 기사 링크 확인​

https://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nid=27315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